멋진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 명소가 모여 있는 마운트 페이버(Mount Faber)의 언덕 정상까지 케이블 카를 타고 올라가는 경험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싱가포르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인 마운트 페이버까지 차로 갈 수는 있지만, 그렇게 하면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를 경험할 수 없게 됩니다.
싱가포르의 케이블 카 시스템은 마운트 페이버와 센토사 섬을 연결하며 이 환상적인 길을 통해 섬을 구경할 수도 있고 정상에 있는 다이닝 및 엔터테인먼트 복합 건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는 텔록 블랑가 힐(Telok Blangah Hill)이었던 이곳은, 신호장(signal station) 설치를 위해 산꼭대기까지 이어지는 좁고 구불구불한 도로를 건설한 마드라스 엔지니어(Madras Engineer)의 캡틴 찰스 에드워드 페이버(Captain Charles Edward Faber)를 기리기 위해 1845년 7월 마운트 페이버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2005년, 마운트 페이버의 꼭대기에 있는 케이블 카 정류장은 싱가포르의 장관을 내려다보며 최신 유행하는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페이버 피크(Faber Peak)로 조성되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저 멀리 펼쳐진 도시의 야간 불빛 위를 천천히 이동하면서 케이블 카의 아늑한 내실에서 멋진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저녁을 보내거나 가족 모두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색다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