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 라야 아이딜피트리에서 싱가포르의 무슬림들은 용서, 유대감, 음식을 통해 금식 기간의 끝을 즐거운 마음으로 축하합니다.
이드라고도 하는 하리 라야 아이딜피트리는 라마단의 끝을 나타내는 싱가포르의 즐거운 축제입니다. 무슬림은 이 신성한 달에 자비로운 행동을 하며 새벽부터 해가 질 때까지 단식 및 참배를 합니다. 하리 라야 날에는 가족들이 새 옷을 입고 모스크를 방문하여 기도하고, 원로들에게 용서를 구하고, 집에서 만든 말레이 요리를 즐깁니다.
바주 쿠룽과 같은 전통 의상은 축하에 컬러와 문화적 풍요로움을 더합니다. 하리 라야 아이딜피트리는 친구와 가족 간의 유대감을 성찰하고 기념하고 강화하는 시간입니다.
하리 라야 하지 기간 중에 신자들은 가장 좋은 옷을 입고 다양한 모스크에 모입니다. 축제를 보고 싶다면 이곳을 알아보세요.
맛있는 전통 말레이 요리와 달콤한 간식으로 즐거움을 만끽하고 미각을 자극하세요.
야자수 잎을 주머니 모양으로 엮어 넣고 쌀을 채운 후, 쌀이 익고 주머니가 작아질 때까지 익히는 말레이시아의 전통 떡입니다. 다양한 요리 및 그레이비 소스와 함께 먹습니다.
부드러운 쇠고기 덩어리를 풍부한 향신료, 코코넛 밀크, 허브 혼합물로 천천히 조리한 맛 좋고 향기로운 요리입니다.
진하고 향기로운 코코넛 밀크 육수에 여러 가지 야채를 넣고 압축한 떡(론통이라고 함)을 곁들인 요리입니다.
인기 있는 별미로 한입 크기의 모양, 색, 맛이 다양합니다. 쌀가루, 코코넛 밀크, 팜 슈거, 판단 잎 등의 재료로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